(주)고일

회원메뉴

자주하는 질문과 답변 1 페이지

본문 바로가기
전체메뉴 설명
사이트맵 들어갈 자리
 
 

 

  • 번호
  • 제목
  •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 

    A/S 접수는 방문 및 택배접수로 진행 됩니다.

    ※ 주소 : 서울 중구 퇴계로 187 국제빌딩 607호 (주)고일 기술지원부

        반드시 고객 인적 사항(성함, 소속, 연락처)와 불량증상으로 기재 후 동본하여 보내주십시오.
        택배비 규정은 입고는 사용자 부담, 출고는 당사 부담입니다. 

     

  • SENNHEISER 서비스 가능한 모델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 

    PRO : 2000 series, 3000 series, 5000 series, 9000 series, MKH series

    EVO : 100 series (G3)

    유선MIC : E series, MK series, MD series, K series

    헤드폰 : HD series
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​

     

  • 서비스 가능한 렌즈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 

    ZEISS : CP series, UP series, MP series

    LEICA : SUMMICRON series, SUMMILUX series

    COOKS : S4i series, S5i series
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​

     

  • 제품 구매 상담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제품 구매 상담은 02.2271.0030으로 연락주시면, 각 파트의 전문 영업사원을 연결하여 보다 친절하고 전문적으로 상담해드립니다.

    이외 쇼핑몰을 통해 제품문의를 해주시면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• 11

    A/S 기본정책은 무엇입니까?

     

    제조사의 워렌티 정책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    단, 병행 수입제품이 아닌 정식 수입제품에 한해 적용됩니다. 

     

  • 10

    A/S를 의뢰하기 전에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    고일 대표번호인 02-2271-0030 으로 연락주시면 상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• 9

    A/S 서비스에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?

     

    서비스기간은 제품에 따라 상이해 일반적인 기간을 안내해드리기 어렵습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8

    ㈜고일 A/S 센터는 공식 A/S 센터인가요?

     

    ㈜고일 A/S 센터는 제조사가 발행한 certification 보유 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빠르게 받으실 수 있으며

   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공식 A/S 센터 확인이 가능합니다. ​

     

  • 7

    렌즈 수리 범위는 어디까지 인가요?

     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㈜고일 서비스팀 입니다.
    각 제조사별로 수리 범위가 상이하니 02-2271-0030 으로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  (기본 focus calibration, front/rear lens element, scale ring 교체 가능)​ 

     

  • 6

    MKHSennheiser 416 P48 제품과 MKH416 T 제품은 무엇이 다른가요?

     

    MKH416 P48 제품은 phantom 48v 사용합니다.

    MKH416 T 제품은 AB power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phantom 파워가 아닌 별도의 전원 공급이 필요한 제품입니다.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5

    SENNHEISER WSM 프로그램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 

    WSM(wireless systems manager) 프로그램은 EM100 G3, EM2050, EM3732, EM9046 수신기에 LAN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    프로그램 인스톨 후 자동 연결 되며 SYSTEM - ONLINE MODE 체크 - APPLICATIONS - SPECTRUM ANALYZER 클릭하시면 주파수 SCAN이 가능하게 됩니다.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​

     

  • 4

    700Mhz 무선마이크는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700Mhz (740-752) 무선마이크는 2012년 12월 이미 사용 종료되었습니다.
    다만 2020년까지 단속 유예가 되었으나 2016년 700Mhz 주파수 경매가 실시되면 사용이 어려울것으로 보고 있습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-2271-0030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3

    방송대역(470Mhz~698Mhz) 무선마이크는 아무나 사용 가능한가요?


    방송대역 (470-698Mhz)은 공연장 및 방송제작 관련만 사용 가능하며, 학교/종교/학원/법인회사 등에서는 방송대역 허가가 불가능합니다.
    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02.2271.0030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​

     

  • 2

    현재 고일에서 취급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알고 싶습니다.

     

    공식 수입 브랜드 및 제품들은 쇼핑몰 'Product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이외 'Service'카테고리의 '자료실'에서 브로셔를 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    (http://www.koilmall.com/bbs/board.php?bo_table=download)

     

     

  • 1

    단종된 제품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단종된 제품의 경우, 저희측 재고와 브랜드 측의 재고 확인을 하여 진행합니다.
    관련해서는 전화 문의(02.2271.0030) 또는 'Service'카테고리에 '제품문의'를 통해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알려드리겠습니다.

     

게시물 검색

하단메뉴

서울시 중구 퇴계로 187 국제빌딩 805호 전화 02-2271-0030 팩스 02-2271-0040 운영자 최고관리자
사업자 등록번호 203-81-54744 대표 조준영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고일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0-서울중구-1689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
Copyright © 2001-2013 (주)고일. All Rights Reserved.